재단장 효과 톡톡…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매출 75% ↑
재단장 효과 톡톡…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매출 75% ↑
뉴스1연예인 중에선 배우 이영애 씨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참석했는데.
이 중 서울 외 타 지역 거주자의 매매 비중은 8955건으로 전체의 24.1일 부동산 플랫폼 경제만랩이 한국부동산원 아파트 매매 현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3만6439건으로 집계됐다.
1%)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향후 공급 부족으로 서울 아파트값이 오를 것을 예상하고 ‘원정 투자에 나선 이들이 그만큼 많았다는 의미로 분석된다.서울 거주자의 타 지역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2만1553건으로 전국 전체 거래량의 5.
황한솔 경제만랩 리서치연구원은 서울 아파트 공급이 부족하다는 인식과 집값 하락이 끝나간다는 인식에 투자 성향이 강한 외지인들이 서울 아파트 매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반면 지난해 서울 거주자가 지방에 투자하는 사례는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생산성 측면에서 미국이 기술 혁신 및 고숙련 인재 유치 등에서 우위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2010∼2019년 유로 지역에서 생산가능인구(15∼64세)가 연평균 0.신종 룸카페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쓰인다는 증언이 잇따라 나오면서 이대로 방치해선 안 된다는 의견이 나옵니다.
100명 중 99명은 방에서 성관계함.e글중심 일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이용된다는 논란이 제기된 ‘룸카페에 대해 정부가 단속에 나선 가운데 제주의 한 룸카페가 적발됐습니다.
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20대 남성이 룸카페에서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사건이 지난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